함께하는 즐거움, 안전하고 편안한 wKOBUS를 경험하세요
함께하는 즐거움, 안전하고 편안한 wKOBUS를 경험하세요
wKOBUS 서비스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휠체어 좌석 예매 전용 사이트입니다. ( 회원가입 후 사용하세요 )
휄체어 사용자를 위한 좌석 예매 프로세스로 좀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휠체어 좌석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시기 | 수수료 |
---|---|
예매 당일 또는 승차일 2일전 취소 (단, 당일출발차량 후 1시간 이후 취소는 수수료 발생) |
없음 |
예매 후 출발일 1일 전일부터 지정차 출발 1시간 전 취소 (단, 당일출발차량 예매/예매 후 1시간 이내 취소는 수수료 없음) |
승차권 요금의 5% |
예매 후 지정차 출발 1시간 이내 취소 (단, 당일출발차량 예매/예매 후 1시간 이내 취소는 수수료 없음) |
승차권 요금의 10% |
예매하신 지정차 출발 후 목적지 도착예정시간 전 취소 | 승차권 요금의 30% |
모바일 승차권은 별도의 발권 절차 없이 승차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 모바일 티켓에서 QR코드가 있는 화면을 고속버스에 장착된 E-Pass 단말기에 스캔하시면 간편하게 셀프 체크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승차권의 QR코드를
원 안에 대면 체크인 하실 수 있습니다.
휠체어 좌석을 예매 하시면 친절하고 승/하차 서비스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승무원이 안전하게 휠체어 탑승을 도와 드릴 수 있도록 반드시 출발시각 20분 전에 전용승차홈에 도착해 주십시오
국가 | 업체 | 모델명 |
---|---|---|
대만 | 카르마 | Blazer captain(KP-31) |
대만 | 카르마 | Blazer sling |
스웨덴 | 퍼모빌 | M3 Corpus |
독일 | Metra | iCHAiR MC2 |
독일 | 오토복 | B 500 |
독일 | 오토복 | B400 KB Power Wheelchair |
독일 | 오토복 | Juvo B6 |
독일 | 오토복 | Juvo B5 |
독일 | 오토복 | Juvo B4 |
독일 | 오토복 | A 200 |
독일 | 오토복 | B400 Power Wheelchair |
독일 | 오토복 | Skippi |
독일 | 오토복 | Xeno |
미국 | 인바케어 | 3GTQSP-3GTQSPR2 |
미국 | 인바케어 | 3GTQ-MCG |
미국 | 프라이드 | Ligtning Tilt |
스웨덴 | 퍼모빌 | M400S CORPUS 3G |
스웨덴 | 퍼모빌 | F5 CORPUS VS |
휠체어 좌석 버스에 탑승 가능한 휠체어 기준 안내
탑승가능 휠체어 기준
○ KS P ISO 7176-19:2012 (자동차에서 사용되는 바퀴 장착 이동기구) 인증을 받은 휠체어만 탑승 가능
고객센터 점심시간 운영 안내
안녕하십니까. 티머니 입니다. 항상 저희 티머니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9년 9월 1일부터 고객센터 점심시간이 다음과 같이 운영되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심시간 : 12시~13시
○ 상담 제한 안내
- 점심시간에는 ARS 안내, 문자서비스, 장애 상담만 가능합니다.
- 일반 상담 업무는 제한되며, 13시 이후 부터 모든 상담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담 품질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실물 센터
예매부터 탑승까지!
고속버스 티머니
취소시기 | 수수료 |
---|---|
예매 당일 또는 승차일 2일전 취소 (단, 당일출발차량 예매 후 1시간 이후 취소는 수수료 발생) |
없음 |
예매 후 출발일 1일 전일부터 지정차 출발 1시간 전 취소 (단, 당일출발차량 예매/예매 후 1시간 이내 취소는 수수료 없음) |
승차권 요금의 5% |
예매 후 지정차 출발 1시간 이내 취소 (단, 당일출발차량 예매 후 1시간 이내 취소는 수수료 없음) |
승차권 요금의 10% |
예매하신 지정차 출발 후 목적지 도착예정시간 전 취소 | 승차권 요금의 30% |
2019년 9월 1일부터 고객센터 점심시간이 다음과 같이 운영되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심시간 : 12시~13시
○ 상담 제한 안내
- 점심시간에는 ARS 안내, 문자서비스, 장애 상담만 가능합니다.
- 일반 상담 업무는 제한되며, 13시 이후 부터 모든 상담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담 품질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